회사소개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는 신뢰받는 파트너 iM라이프
                                    
                                iM금융그룹
                                전국구로 뻗어나가는 하이브리드 시중금융그룹 
                                iM금융그룹은 은행·증권·보험·11개 자회사와 캄보디아·라오스·미얀마 등에 손자회사 등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그룹입니다.
                                100조원의 자산규모를 바탕으로 2024년 시중금융그룹으로 거듭나며, ‘디지털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하이브리드 금융’의
                                비전을 실행하고 변화와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iM금융그룹은 국내 3대 신용펑가 기관인 NICE신용평가·한국기업평가·한국신용평가로부터 최고등급인 AAA(안정적)를
                                획득했으며, ‘2024 K-ESG 경영대상’ 종합 ESG 부문 대상 수상, MSCI ESG AA등급 획득, 미국 타임지 ‘2025년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등 국내외 ‘ESG 선두주자’로 자리했습니다. 
                                
                                iM라이프
                                단단한 내실을 바탕으로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는 ‘신뢰받는 파트너’
                                iM라이프는 고객과 함께하는 신뢰 기반의 금융 파트너입니다. 연금보험의 PRO(Perfect Retirement Origin)로서,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맞춤형 연금 설계를 통해 미래 금융에 대한 준비를 지원합니다.
                                iM라이프는 ‘고객의 미래를 생각한다’는 철학 아래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라이프는 총자산 7조원의 재무 기반과 시중 금융그룹 계열사로서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보험상품과
                                정도(正道)를 지향하는 영업을 통해 내실 중심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iM Life Insurance
                                총자산(2024년 12월말, IFRS9 및 IFRS17 기준)
                                6조 6439억원
                                
                                변액보험 순자산
                                (2024년 12월말)
                                1조 3,850억원
                                
                                신용평가등급 IFSR 평가
                                (2024년 9월 10일, 한국기업평가기준)
                                A+ (안정적)
                                
                                2024 KSQI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2024년 5월, KMAC)
                                우 수(5년 연속)
                                
                                2024 소비자 대상 ‘ESG지속가능경영’부분(2024년 12월, 한국소비자학회)
                                대 상.